잡동사니/...AND

History of 김현우(딕펑스)

노리. 2013. 2. 5. 17:36

태현이랑 날짜가 죄다 같으니까 편하게 만들겠다 으하하하~

하고 신나게 만들다가, 얘가 탑밴드에 네미시스 세션하느라 온 날이 3일 있다는 걸 까먹었다..

그바람에 날짜랑 사진이랑 다 옮기느라 아조 난리가.......................................

심지어 사진 안찍어서 캡쳐만 한 날은 앵글 안잡혀서 캡쳐조차 제대로 안된 날도 있고 해서 아주 일치는 안되더라. 휴 -_-

가람이랑 재흥이는 좀 쉬었다가 해야지. 눈 빠질거같아 -_-


랄까, 참 잉여스럽고 좋으네. 이거 뭐하는 짓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우야 되게 보고싶으다?????????? 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