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걍 (2013.10.26 / Thank you VERY DICKPUNKS)

노리. 2013. 10. 27. 19:52

외장하드가 엥꼬나는 바람에 메모리에서 영상 다 빼지도 못하고 바로 인코딩.....
각이 바로 정면이라서 -_-;; (내가 제일 시러하는 정면 ㅠㅠ) 가람이 솔로가 제대로 잡히려나 했는데 반은 잡아서 다행이다.
걍은 버리고 놀고싶었는데 이런 고나리 없는 자유의 현장에서 카메라를 마음껏 휘두르리라는 욕망에 사로잡혀... 크항항

나는 A구역을 선택했는데 왜 재흥이는 하나도 볼 수 없는거죠 ㅠ0ㅠ 라고 해봤자, 중앙 펜스나마 잡지 않았다면 나는 아마 이후 예정했던 클럽공연들은 구경도 못하고 집에가서 뻗었으리라는 것을 확신하며, 이 날 찍은 영상들을 하나하나 모아보자..

.....아오 정말 LED가 뒤에 깔리는 환경은 촬영에 매우 열악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