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멘트 3 (2013.10.26 / Thank you VERY DICKPUNKS)

노리. 2013. 10. 27. 20:18

흥이 도저히 보다 못해서 얼굴에 땀닦으라고 수건 갖다주는 가람이 ㅋㅋㅋㅋ 아저씨 어디 아프냐고 가서 찔러보는 현우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ㅜㅜ

그새 좀 컸나보라며 옷이 낑겨서 불편하다는 아이들... 얘들아 옷이 줄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아오 귀여워!!!

집에가면 다 착한 딸들 아니냐며 부모님이 이러는거 아냐고 부모님드립질이라니... 하지마... 안그래도 울엄마는 내가 이나이먹고 이러고 다니는거 몰라 ㅎㅎ

공격적인 김태현.
"그러믄 어케 같이 다 벗을까? 어떻게??"
제발 말을 할 땐 뇌를 거치렴.......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




유난히 즐거웠다.

즐거운 공연이었다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