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정보

딕펑스 연말 단독공연...

노리. 2013. 11. 12. 18:01

.....소식을 보고 정말 1분 딱 좋았다.

와 대놓고 찍지말고 뛰래 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당연히 뛰어줘야지. 니네 완전 싹다 고나리 제대로 하기다??? 아 이 긔여운시키들!!!!

하면서 즐겁즐겁했는데.................


12월 28일 토요일이라고??

...12월 30일 월요일이 울엄마 환갑날임.

그렇다면 바로 전주 주말 토요일은 무엇?????????????????


........................사랑해요 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ticket.interpark.com/webzine/paper/TPNoticeView.asp?bbsno=34&no=17953&groupno=17953



나도 정줄놓고 뛰어놀고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0ㅠ


일단 티켓은 질러놓고 상황을 보.......긴 개뿔일테지만 어쨌든 예매전쟁에는 뛰어들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의 운명. 지난 서라페때는 이사날에 걸리더니 이건 또 무슨 운명의 장난이련가 ㅠ0ㅠ


나도 놀고싶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