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4.01.11 롤링홀 19주년 기념공연 : 4th Floor, 쏜애플, 이스턴사이드킥

노리. 2014. 1. 12. 23:54

30분 전 입장은 매우 마음에 든다.

퀸에서 하는 공연은 1시간 전에 입장을 시켜놔서 일찍 가야하는 것도 가야하는거지만 들어가서 기다리는게 곤욕인데

롤링홀은 늘, 칼같이 40분 전에 줄서기 시작해서 30분 전 입장.

매우 좋아 -_- 


여튼 매우 기다리던 라인업의 19주년 기념공연 11일자 참석!!!




4th Floor



처음 보는 밴드였는데, 보컬 겸 기타군이 버즈 멤버였단다. 첫인상은 허영생 닮았다.. 정도? ㅋㅋㅋ

영상도 두개 찍었는데 차차 변환해야지. 손봐야할게 너무 많아서.. ㅎㅎ

이런 류의 밴드를 좋아하는 언니들에게 어필할만하다는 생각은 들었다. 화이팅하시길 *_*









이 바지는 예전에 태현이랑 가람이도 색깔만 다른걸로 입었었던 것 같고 그 외 다른 밴드 멤버들이 입은것도 엄청 본거같... 뭐 특출난 브랜드인가?;;;


맨앞에 서면 풀샷에 대한 욕망이 뿜뿜 솟아오른다. 광각렌즈까지 챙겨갔다간... 아냐아냐 사람이 할 짓이 아냐;








쏜애플(Thornapple)



한 곡쯤은 영상 포기하고 사진 찍을 법도 했건만, 너무 오랜만이라 그냥 미친듯이 영상으로 쎄리 돌려버림.

...몰라 나중에 캡쳐로 때우던지 -_- 일단 나중에 보려면 영상이 더 좋아 난 음하하 _-_

그동안 너무 목말랐다고 ㅠ0ㅠ


라는 말들로 달랑 두 장 뿐이나 것도 윤보컬 뿐인 사진을 대변합니다. 심베는 찍긴 찍었지만 너무 멀고 승찬군과 요셉군은 아예 시도도 못했.. -_-;;






이스턴 사이드킥(Eastern Side Kick)



사진의 비율이 왜 이따위냐고 물으신다면...

사심이 90%여서 그렇다고...............................

.......이사킥 랍유. 오보컬 샤릉함미.....쿠..쿨럭;;;;;










어이쿠야




근데 이 님은 FF에서 보는게 더 멋진 것 같다는, 같은 사람을 두고 말도 안되는 논리를 쎄워봅니다.

논리도 뭣도 아닌가 그냥 주장인가. 여튼;;;;

아 근데 연주할 때 제일 귀여운 건 류타임이 확실함 ㅋㅋㅋ




롤링홀 조명은 자체적으로 보정도 됩니다 으항항 ㅋㅋ

뭐 사실 이분은 보정 별로 안해도... 흠흠





이것이 마들포스 *_*




이 분은 실제로 연주하는 걸 봐야한다. 그렇지 않고서는 제 멋을 모름!!!



이 각이 제대로지 -_- 암.





이렇게 풀샷!





수염은 기르지 말고 되도록 지금을 유지하는걸로 *_*




냐옹!


너무 멀어서 제대로 찍지 못한 고명철씌와 배상환씌께 죄송한 마음..... 망원 갈아끼울 새가 없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