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I Got You (2014.01.25 / 롤링홀 19주년 기념공연)

노리. 2014. 1. 26. 23:26
재흥이가 내려가버리자 뭔가 좀 심난한 표정의 김태현...이었는데
아니나다를까 ㅋㅋㅋㅋㅋㅋ 진짜 살벌하게 틀리기 시작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이 하나도 안맞아! 이렇게 이상한 아갓츄 첨들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노래부르면서 춤추는 김태현 표정도 썩었 ㅋㅋㅋㅋ
끝나자마자 "너 계속 거기서 할거니? -_-+" 하는데 진짜 김태현 이마에 빠직이 보였음 ㅎㅎㅎㅎㅎㅎㅎ


그 와중에 현우는 막 멋지고요 ㅋㅋㅋㅋ
자꾸 뭐가 어긋나니까 실실 웃으면서 피아노치는거 캐멋짐...
야마하 건반 쓰는거 별로 못봤는데, 뭐 기종이 뭐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