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Talk - 가람생파 & 기타등등 (2014.01.25 / 롤링홀 19주년 기념공연)

노리. 2014. 1. 26. 22:50

참 별게 다 웃기고 즐겁다 ㅋㅋㅋㅋ

매니저가 케잌 가지고 나왔더니 "아 이런거 하지마~"란다. 니가 당사자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케잌 자르러 같이 나오던 현우는 다시 자리로 쫓겨들어가서 연주하고 ㅋㅋㅋ

그러고보니 가람이 생파는 매년 공연장에서 같이 본 듯.
올해도 딸기 케잌이구나. ㅋㅋㅋ
가람이 여기로 던져줄테니까 패던지 먹던지 맘대로하래. 먹긴 걔를 왜먹냐 이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마다 딴지거니까 성질나서 "욕해도 되요???"라는데 거따대고 인터넷에 올리라고 ㅋㅋㅋㅋ
딕펑스 박가람 생일축하받고 욕하다 ㅋㅋㅋㅋ

끊임없이 애들이 끼어드니까 닥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 전에 입장줄서있는 나를 발견한 길가던 후배에게 "꺼져!"라고 일갈하고 들어온 나로서는 ㅋㅋㅋㅋㅋㅋ 생소하지 않은 언사야 _-_)

아 웃겨. 귀여운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