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Talk - 방송 뒷이야기 (같이 걸을까, 불후의명곡) (2014.01.25 / 롤링홀 19주년 기념공연)

노리. 2014. 1. 27. 14:54

뭔가 쎄해서 뒤져보니 이걸 빼놓고 올렸네 ㅎㅎㅎㅎㅎ
보통은 업로딩할때 순서 정리해서 올리는데 이번엔 찍은게 두개라서 막 정리를 하다보니 뒤죽박죽 엉망진창;;;;

가사 까먹을까봐 걱정이었다는 얘기를 들으며 나도 함께 갑자기 회상에 젖으며...
슈스케 나간다고 하고, 생방 진출이 결정되고나서 내가 젤 걱정했던것도 그거였는데요 ㅠㅠㅠ

수백번 부른 노래도 심심하면 까먹는 앤데 경연 생방가서 가사 씹으면 그대로 끝장이자너!
프롬프터도 안깔아주는 것 같던데 어쩔껴!!!!

....다행히 그런 사고는 안나서 다행이여 후아 -_-

건반 페달 나가서 서스펜션 안먹히는 거 보고 나도 뒷골이 확 땡기긴 했었지.
그렇다고 죽지는 마 현우야 ㅎ
(그와중에 깨알같이 용어 해설해주는 재흥이의 다정함 ㅋㅋ)

아 그나저나 참 ㅋㅋㅋㅋ
재흥이 표정 리얼하게 재연 ㅋㅋㅋㅋㅋ 
지금이야 웃지만 그 날 방송보고 집에서 거실에 엎어져 대성통곡했던 걸 생각하면 진짜 ㅎㅎ 지금도 짠하다!

지금은 뭐 마냥 즐거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