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밴드/TOP밴드 시즌2 사진

탑밴드 시즌2 2차 예선 : 2차 예선 현장의 꽃미남녀들!

노리. 2012. 5. 1. 19:15


시즌 2의 방송이 D- 카운트를 이제 다섯 개도 남겨두지 않았고, 3차 예선과 관련된 공지까지 뜬 지금... 이 흥분을 가라앉히기 위한 묵은지 방출 ㅋㅋㅋ

아직도 구체적인 스포를 날릴 수는 없으니, 일단 집에 두고 온 내 보물같은 외장하드 ㅠㅠ 에서 가까스로 빼두었던; 탑밴드 관련 사진들을 가지고 놀아보았다.


이름하여, 꽃미남 꽃미녀 특집!!!!


아무리 음악성으로 승부하는 밴드 경연이고, 외모 지상주의따위 통하지 않는 세계라지만, 그래도 눈이 즐거워야 보는 사람 맘도 동하는 법!

둘째날 경연을 전부 보지 못한 약점이 있지만, 그래도 가진 중 훈훈한 인종들에 대한 기록들을 좀 풀어보자.

물론.... 기준은 매우 주관적이라는 것! 시간도 없고 할 일도 없어 괜히 푸는 썰이니 진지한 어택은 사양함 ㅎㅎㅎ



▲ 볼때마다 색기가 느껴지는 몽니 베이스 이인경 

눈매를 보라. 교태가 뚝뚝 흐른다. 어우 -0- 게다가 저 머리 아무나 어울리는 거 아닌데... 우어; 같은 여자로서 부러움! ㅎ



▲ 몽니 드럼 정훈태

음... 심사평 대기하면서 아래쪽에 내려와있는 블로거들의 카메라를 엄청나게 의식하던 귀여운 청년 ㅋㅋㅋ 카메라 봐준게 고마워서 걍 넣어보고 싶었.. ^^;;



▲ 네바다 51 ...중 보컬 오주. ㅋㅋㅋ

누군가 되게 닮았어, 뭐랄까, 잘생기고 어린 김한석 같... 쿨럭; 이건 별로 칭찬이 아닌가? ㅎㅎ 김한석도 데뷔시절에는 훈남으로 뜨던 적이 있었다우? ㅋ

여튼 전체적으로 훈남 분위기 네바다 51!!



▲ 렘넌츠 오브 더 폴른

보컬 오라버님 이름을 모르겠지만서도; 덩치와 기럭지와 퍼포먼스에 비해 상당히 순하고 의외로 깔끔하고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인상적!!!!



▲ 재봉브라더스

저런 은근한 아이라인 괜찮은 것 같다. 이 옵하도 코가 좀 맘에 드는... 쿨럭;;;

(이제 무슨 곡을 했는지도 기억이 가물가물한 시점에 얼굴보고 이러고 있자니 참 ㅋㅋㅋㅋ)



▲ THE KOXX..... 기타 이수륜

갠적으로 현송이 참 좋아라 한다. 저런 성격에 저런 캐릭터 진짜 맘에 듦. 그러나 프론트맨의 인상이 밴드 전체의 인상을 좌우한다고, 최근 칵스의 음악을 접하고 적잖이 꽂힌 내 지인은 어케 저런 얼굴에서 그런 목소리가 나오냐며 한 번 놀라고 그나저나 현송이 빼고 죄다 훈남밴드였던거였냐며 두 번 놀랐다 ㅋㅋㅋㅋ 곱상한 이미지가 매우 눈에 띄는 예쁜이 기타 *_*



▲ THE KOXX 드럼 신사론

일단, 웬만한 밴드 드러머들은 거의 다 좋아하는데다가 이런식으로 온 몸으로 리듬을 타면서 연주하는 스타일 특히 좋아한다...는 것이 포인트이긴 한데 ㅋㅋㅋ 저 뒤태를 보라지. 어딜 봐서 저게 남자 드러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이들면 정재형 될거같다고 하면 진짜 삐질까 ㅠ

(라지만 그런 말을 내가 전할 리도 없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 리스펙트 포 뷰티 베이스 최우영군

모든 멤버가 훈남인 가운데 특히 맘에 들었다는. 그나저나 각 팀 베이스들 팔뚝이 어째 저리 마른거냐능;;;; 저래서 어디 그 무거운 베이스 들겠냐능...



▲ 디즈트

지난번에도 언급한 적 있는 디즈트 드러머!!! 핑크를 잘 받는구랴 ㅋㅋㅋㅋ



▲ 블랙백 베이스 이혜지

특히 요즘들어 각 밴드마다 베이스 포지션에 여자가 많다. 로펀 하나언니도 그렇고 예리밴드 선재언니도 그렇고 저 위에 몽니 인경언니도 그렇고 기타등등 블라블라 한 두 팀이 아닌데, 한창 맘에 들어서 즐겨듣고보고있는 블랙백의 혜지언니도 -0- 귀엽고 아담한 스타일인데 자기 몸만한 베이스를 연주하는 걸 보면 또한 귀엽고 신기할 따름 *_*



▲ 트랜스픽션 기타리스트 데빈

이양반 언제 여기 낀겨?! 라고 현장에서 얼마나 놀랐던지;;; 밴드 안한지 몇 년 된 걸로 알았는데 급 합류한 모냥.

여튼 전통의 강자를 그냥 지나칠 수는 없으니 예의상 언급 ㅋㅋㅋㅋ (해철옹이 첨에 넥스트에 데빈 데려다놓고 꽃미남 데려왔다고 얼~마나 뿌듯해했던지 ㅋㅋ)



▲ 네미시스 키보드 세션 현우

...이건 뭐 그냥 빠심 @_@ 이라지만 잘생겼잖아?! 현우밖에 안보이드만?!?!! (네 저 딕펑스 팬입니다 ㅋㅋㅋㅋㅋ)



▲ 마리서사

에블바뤼 훈남. 유후 -_-*



▲ 와이낫 보컬 주몽

전통의 강자 2 ㅋㅋㅋㅋ 마이크가 얼굴을 다 가렸소만!!!!



▲ 피아 보컬 옥요한

내 친구의 사랑하는 옥보컬; 갤에서 정찬우 닮았다는 글 보고 빵터지긴 했지만 ㅠㅠㅠ 나이가 들어도 훈남은 훈남인게다.



▲ 바닐라유니티 베이스 닉

출입구가 출연자 대기실로 쓰였던 2층 로비를 지나야해서 오며가며 몇 번 봤는데, 오우... 잘생겼드라 *_*

사실 페스티벌 등 여기저기 무대에서 자주 보던 바닐라유니티이지만 그닥 호감은 가지고 있지 않았는데 이 날 무대 보고 음악에 훅 반해서 방 한칸 늘이기로 맘먹은터라 조금 더 유심히 사진을 찾아본 덕도 있다 ㅋㅋㅋ 여튼, 훈남.



이 팀 이름이 뭐였더라; 알았는데! 아날로그 프릭!!!!!!!!!!!!!!!!!!!!!!!!!!!!!!!

아주 특이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들려주었던 팀. 이 언니들 몸매도 좋고 연주도 좋고 다 좋았는데, 사실 얼굴 확인은 잘 안된다 ^^;; 저 빨간 줄은 맨날 하고 나오시려나? 보컬 언니의 진짜 목소리를 언젠가는 들어보고싶으다 ^^;; (이펙트 이빠이...)

아 근데 제대로 외운다고 열심히 외웠는데 이 팀 이름 뭐더라;;; 찾아봐야지. 아 내 외장하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골라놓은 사진들만 있어서 앞 뒤 사진을 볼 수가 없다. 팀 이름 찍힌 사진 분명히 있을텐데. 왜 하드를 놓고 와가지고 ㅠㅠㅠ)


스스로 깨달았다. 이 팀 이름 ㅋㅋㅋ 아날로그 프릭!

여튼 출연분이 나올 방송이 기대되는 바! >_<





일단은 여기까지.

새 사진 찍으러 어여 출동하고 싶으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