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게이트 플라워즈(Gate Flowers) : 단독 콘서트 Part1!! (2011.11.26 / 마포아트센터)

노리. 2011. 11. 30. 13:33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게이트 플라워즈 단독 콘서트!!!!!
일행이 살짜쿵 지각을 해주셔서; 첫곡 F.M...과 뭐 더 하나 한 것 같긴 한데 여튼;; 두곡은 놓치고 입장.
바로 달려주시기!!!!
좌석이 있어 행복했으나.. 좌석따위, 다들 박차고 일어나 공연을 즐기시더만 ㅎㅎㅎㅎ
......난 쫌 앉아도 좋은데요 옵화들 ㅠ0ㅠ 이랄까;;

여튼, 공연보면서 열심히 찍은 영상들 주루루.
뭐 어디 딴데 푸는 것도 아니고, 공연보고 와서 이렇게 되짚으며 다시 영상을 보면 정말.. 행복해 ㅠㅠㅠㅠㅠㅠ

앞서 두 곡이 더 있으나 편집을 하지 않은 고로;;; 무제2 부터!



무제 2




내 말을 들어, 날 애원하게 하지 마- 이대로 끝나게 될거라는 기대는 접어둬-

강력한 보컬과, 압도적인 기타연주는 게이트 플라워즈의 힘이다.
넋을 놓고 무대를 바라보며 빠져들기.




후퇴




...사람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음을
난 한번도 의심을 가져본 기억은 없었어
변하는 세상과 상관없는 절대적 믿음으로
모든게 예전과 다르지 않길 바라..

절망의 끝에서 다시 절망으로, 방만한 선택의 결과로
단 한번의 실수가 이런 결과들로 변명하지도 못할 만큼의 그 결과로..

정말. 분홍오빠의 가사는 -_-b




 When a man loves a woman (Cover.)

 


눈뜨고 코베인의 게스트무대가 끝나고, 앞서 포스팅했던 "그림자"를 분홍오라비가 불러주시고, ("그림자" 감상하기)
그 노래를 꼭 어디선가 축가로 불러주겠다고 드립하시며 ㅋㅋㅋㅋㅋ (떠나가 달라고~ 제발~ ㅋㅋㅋㅋ)
사실 주말에 정말로 축가를 부르게 되었다며 불러준 노래. 하아..

...근데요, 난 정말로 좋았는데요;;;;; 신랑신부측 어르신들은 어쩔 ㅠㅠㅠㅠㅠㅠㅠ
아녜요, 그냥... 박분홍오빠 최고라구요 ㅠㅠ;;;;;;




후회




오, 나름 나 첨듣는 곡임. 신곡 아닌 신곡이라며 부른 노래...
초창기 탑밴드에 나간걸 후회하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요즘은 안나갔으면 어쩔 뻔 했냐며 ㅋㅋㅋ 의미가 전도되었다고 함.

가사를 알아들을 수가 없...는게 안타깝지만;;; (내내 영어로 부르다가 뒷부분에서 한국말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앨범 나오면 이 곡도 수록되겠지.
아 좋다 *_*

그리고, 잔잔한 시간은 이걸로 끝나고... 분홍업빠는 우리를 또다시 일으켜 세웠다... God.....................





Co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