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아이씨사이다(ICYCIDER) : 혼자왔어, 안녕 사랑, 개똥벌레 (2011.11.13 / TOP밴드 Gallary Rock Fest.)

노리. 2011. 12. 6. 12:05

어맛, 유튭에 올려놓고도 포스팅을 안했네.
...아예 인코딩도 안한것들 까지 다 올리려면 연말을 싹 날리게 생겼고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승환 콘서트 말고는 올 안에 당분간은 공연장 갈 계획 없으니 이런거나 하고 놀아야지 ㅎㅎㅎㅎ

크라잉넛, 레이지본 이후 나를 미치게 하는 또 하나의 펑크밴드.
아이씨사이다의 갤락페 무대 GOGO!!!!!
일단 이건 우리 이쁜 덩어리 데쎄랄로 찍은 것들.
캠으로 찍은건 담에 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왔어




아, 이 노래 정말 엄청엄청 좋아 ㅠㅠ
어여 앨범 내 제발 좀 ㅠ0ㅠ




안녕, 사랑




왜 이 날 첨 들은 것 같지;;;;
분명 그 전 공연에서 들었을건데.;;;;

여튼, 아이씨사이다스러운 곡이다. 어딘가. 왠지. 그냥. ㅎㅎㅎ




개똥벌레




탑밴드 최고의 공연 중 하나 ㅋ
사랑스러워 죽을거같아, 아이씨사이다의 개똥벌레!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