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톡식(TOXIC)

톡식(TOXIC) : 잠시라도 그대 (2012.10.13 / TOP밴드 결승 드라이 리허설)

노리. 2012. 10. 15. 11:13

중간에 반주 없이 연주만 하는데 합이 딱딱 들어맞는 걸 보면서 오래 연주하던 곡은 합도 다르다고 혼자 감탄... ㅎㅎ
그래 나 뽜다 어쩔래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들으니 즐겁 즐겁.
클럽공연은 언제쯤 볼 수 있으려나...
여튼, 작년 여기서 저 노래로 결승을 치렀던 애들이 축하무대 올라오면서 신곡을 보여줄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고... 참 잘 되었다고 생각하면서 혼자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