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2884

휴면...;;;;;

이렇게나 오래 방치해뒀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는데 휴면이라니;;;;계정 풀면서도 헛웃음. 내참 ㅋㅋㅋ 12월 초, 개인적으로는 인생의 매우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한다.그에 따라 이것저것 변하는 것도 많겠지.그에 대비하자니 예전처럼 사는것도 만만찮구나 ㅋㅋㅋ친한 언니 말마따나 "한 3년 죽도록 놀더니" 여한이 없는지는 모르겠다.더 놀아도 될텐데? ㅋㅋㅋㅋㅋ 여튼......... 거미줄은 안치게 종종 관리해가면서 돌아올 때를 보아야겠다.뭔가 가라앉아있는 씬도 영향이 없지는 않겠지만,그렇다고 영위하는 것이 줄어들 필요는 없는 것이다 ㅋㅋ ps. 내가 꿈꾸던, ㄱㅎㅅ의 피날레 ㅊㄱ 섭외는 일단 절반 성공. 나머지 절반의 섭외 마무리를 위해 오늘 내일 달려보아야지.허례허식이 많다고 투덜대 봤자, 남들 하는건 다 하고싶..

이야기/일기 2014.11.12

2014.07.19 Summer Dickpunks. 그러니까 조금은 다른 감동....

1. 너무나 졸리니 월도짓 간만에 잠깐 하는 셈으로 간만에 블록질. 2. 블로그질이란 것도 웃기는게... 흐름을 잠깐 놓치니 그럭저럭 그냥 막 굴러서 시간이 가버린다. 그렇게 반년을, 거의 손을 놓고 있었네. 먼지도 좀 털고 거미줄도 쳐내고 해야겠... 쿨럭;; 3. 개인적으로 나 스스로에게 이래저래 많은 일들이 일어난 동안이기도 하고, 그 사이에 씬 자체가 좀 재편(?)된 느낌이기도 하고 하여 좀 소강상태이긴 하다. 그래도 가고싶은 공연도 많고 보고싶은 팀도 많고 하필 그 많은 공연들이 다 못가는 일정에 겹치면 속도 상하고... 4. 더위에 매우 약한 체질임. 때문에 클럽은 가을까지는 쭉 출석이 힘들지도; (한살한살 더 먹어갈수록 급격하게 떨어져가는 체력... 때문에 이번에 제대로 놀지는 못하였지만 2..

이야기/후기 2014.07.21

그럭저럭

놀아도 잘 놀아야하는데, 요즘 회사에서 하는 일이라고는 시간이 흐르기를 기다리는 것 밖에는 없어서 참 괴롭다.정작 딱 두달 전에는 이 회사에서 내가 이대로 뼈를 묻고 죽는구나 하면서 죽도록 시달렸는데. 거참 인생이란 -_-; 너무 힘든 일이 나라를 덮쳐서 나도 너무나 힘들다.지난 금요일에는 그바람에 애먼 님한테 은근 스트레스를 줘서 아프다는 사람 주말 내내 오락가락 하게 만들기도...몸이 따끈따끈한데 그래도 놀아주겠다고 오며가며 하는 걸 보며 좀 미안했네. 반성합니다. (그렇잖아도 나 따라다니며 노느라 병났..;) 그린플러그드 연기소식에 그래야지 그러려니 하면서도 기분이 그닥 좋지만은 않다. 그래도, 그래야지.오래도록 기다려온 이벤트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 분위기에 웃으며 즐기며 풀밭위를 뛰어다니며 노닐..

이야기/일기 2014.04.21

너무 방치해둬서 이제 조금 민망해질 지경인데, 버려둔 건 아니다. 아직 정리 못한 자료들도 쌓여있고, 봐야할 공연들도 너무 많고... 이제 시작인게지. 일상이 폭풍이 되면서 잠시 손을 놓은 틈을 타 내가 애정하는 뮤지션들도 숨을 고르고 있자니 더불어 템포가 느려진 것 같다. 좋은 일이지. 취미든 뭐든 "나"를 넘어서는 건 불행해지는 일이다. 내가 있어야 뭐든 할 수 있게 되는거지. 일에 짓눌려있던 지난 2월부터 3월까지는 정말 괴로울만큼 고통스러웠는데, 이제 그 시기가 지나고 봄바람도 불고 밤에도 선선한 공기 마시며 걸을만 해졌으니 이제 슬슬 팔다리를 쭉쭉 펴보자. ㅎㅎ 텅텅 비어있던 일정표 달력에 슬슬 일렉기타 아이콘이 들어차고 있다. 재밌다. 아마 페스티벌의 시작은 BML 2일차가 될 듯. 신나게 즐..

이야기/일기 2014.04.16

2014.03.19 Genie's Live : 몽니(Monni)

무려 촬영 허가 받고 마음껏 찍으라는 윤허 아래 즐겁게 참여했던 ㅎㅎ 공연.연락주셨던 분도 딕펑스 팬인데 그 때 못불러드려 죄송하다고 말씀주셨지만... 뭐 지난걸 어쩌누 (라지만 아깝 ㅠㅠㅠㅠ) 유발이의 소풍 공연은 출장때문에 처음부터 못본터라 끄트머리만 조금 보고 아깝게 되었지만, 몽니는 처음부터 보고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게다가 나에게는 너무나 익숙하기 그지 없는 클럽 타에서 공연이고.... 여러모로 즐겁.몰랐는데, 최근에 몽니 회사 옮겼더라. 사운드홀릭 소속으로 알고있었는데 지니 인터뷰에서도 그렇고... 독립했다는 얘기에 조금 놀라기도.뭐 뮤지션은 독립적으로 활동하면서 얻는 것도 많으니까, 심사숙고해서 결정한거겠지. 대체로 공연이 물흐르듯 부드럽게 흘러가서 참 편하고, 노래가 또 부드럽게 잘 들려..

사진/...AND 201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