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좋다 좋아(2013.01.12 / 굿프렌즈 콘서트)

노리. 2013. 1. 13. 03:09

누나 카메라는 말이다, 사진 찍을때는 오토포커싱이 되는데 말이다, 영상찍을때는 일일이 초점을 잡아줘야 한단다.
그래서 나는 좌우로 긴 공연장에서 끝에서 끝으로 날아다니면서 공연하는 배인혁이 세상에서 젤 무섭곤 해. 물론 그럴땐 그냥 들고 뛰고 놀면 되지만.... 그래도 뭔가 찍으려고 맘을 먹었는데 그러는걸 보면 진짜 복장이 터지거든. 찍고나면 남는게 없어. 뭉개진 허옇거나 꺼멓거나 얼룩덜룩한 덩어리가 남을 뿐이지.

근데, 누가 그렇게 앞으로 툭툭 튀어나오면서 사방팔방 뛰댕기래 -_-!!!!!
초점 뭉개지는거 안보이니!!!!!!!!!!!!!!!!!!!!!!!!!!!!!!!!!!!!!!!!!!!!!!!!!!!!!!

................................라고, 말도 안되는; 투정을 부려봅니다.
사실 떠올려보면 배인혁 못지않게 찍기 힘든게 김태현이라는 것을 잠시 잊고 있었던 게지. -_- 아 진짜 개씨껍. 게다가 초점거리 잔뜩 땡겨놨는데 코앞에 와서 흔들고 노래부르면 날더러 어쩌라는거니 ㅋㅋㅋㅋ 아 나도 모르게 의자에 몸을 기대고 뒷걸음질 치는 기분으로 공연봤네 ㅎㅎㅎㅎㅎ

그래도 애가 신나보여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
빨리! 클럽에서! 뛰면서 공연보고시푸어!!! 맨날 정장입고 이뿌게 하고 나와서 좋긴 하지만! 땀에 쩔어서 아무 말이나 막 던지고 팬들이랑 말씨름하고 ㅋㅋ 이러는 애들이 보고시푸어 ㅠ0ㅠ





하아, 야밤이라 그런가 감기기운때매 그런가 점점 헛소리가 길어지는구나.
이제 오늘 올릴 영상은 하나 남았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