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오마쥬 : 아홉번째 곡 (2013.01.13 / 오뙤르)

노리. 2013. 1. 16. 15:50

앵콜곡. 시작 전에 미친듯이 페달을 밟는 수륜이가 인상적이구나 ㅋㅋㅋㅋㅋ 기타란.. 일렉기타란 특히;; 복잡한 악기같..
아 도입부분 완전 롸킹하게 뽜아암-하고 시작하는거 지대 내취향. (구식이라 이런거 좋아함; 우다다다 달리는거 ㅋㅋㅋ)

뒤에 연주한 세 곡이 특히 내 취향인데, 이 곡 정말 좀 많이 좋음.
그나저나 커버한 에이미 와인하우스 노래 빼고는 죄다 10분이 넘는 곡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중성따위, 좋으면 그만인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좋으네.
언제가 되든 담번에 한다고 하면 득달같이 쫓아가야지 ㅇㅇ


piano 남메아리 guitar 이수륜 bass 이준호 drums 김형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