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Ment & 좋다좋아 (2013.03.23 / 동교동 아트피플)

노리. 2013. 3. 24. 10:08

엄청난 딜레이를 예상했지만, 웬일로 별 딜레이 없이 일찍 끝나서 매우 다행...인데 생각보다 딕펑이들이 곡을 별로 안했다?
뭐 그래도 다른팀 네다섯곡 하는데 혼자 일곱곡 했으니깐. 나중에 단독공연 퍼지게 하자. ㅋㅋㅋ

그나저나 김태현 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코에서 하던 멘트나 악스에서 하는 멘트나 마찬가지라서 너무 좋구나. 반갑다.
"여기 쫌 그래요 지금"
"샤워 꼭 하세요"
그래 드러워서 미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딕펑스는 딕펑스로다. 니네가 최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