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정보

펜타포트 1차 라인업 발표

노리. 2013. 4. 16. 09:30




으학학학학학학학 난리났다 웬일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딕펑스도 딕펑슨데, 들국화 피컴 YB 블랙백도 그런데 말이지

스키드로우 웬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형님들 이게 웬일이세요 가리늦게 한국땅을 다 밟으시고 아놔 미추어버리겠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하여 펜타포트는 꼭 가야겠다는 전언입니다.

내가 진짜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딕펑스 빅탑 세워주나??? 완전 기대되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