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쏜애플(Thornapple)

쏜애플(Thornapple) : Ment & 물가의 라이온 (2013.05.05 / 사운드홀릭시티)

노리. 2013. 5. 6. 15:03

저도 사실 여러분 별로 보고싶지 않아요,라고 질러놓고 노래하는 내내 맘에 걸리기라도 했는지 노래 끝나자마자 아까 그 말 거짓말이었다고.. ㅎㅎ
기엽고나 ㅎㅎ

앵콜로 어떤 곡을 할지 궁금했는데, 피난이나 오렌지의 시간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라이온이라서 깜짝!
아 정말 독특하고 재밌고 좋은 곡이다 ㅎㅎ 새 신곡이 언제 또 나올지는 모르지만 또 어떤 스타일일지 기대하게 만드는!
정체하지 않는 색깔이라는 건 매우 중요한 문제다. 멋지다. ㅎㅎㅎ

좋다는 얘기지 뭐. 담주 일요일 공연도 기대! (난 토요일날 못가니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