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My Precious (2013.07.05 / 도시樂 페스티벌)

노리. 2013. 7. 6. 23:39

....단공 이후 처음이라고 하면 믿으려나. 나도 안믿어지는데. 크헝.
아 진짜 너무 오랜만이라 만반의 준비를 다 하고 가서 작정하고 보고 왔다. 
심지어 클럽공연이야. 지난주 서라페날 이사하느라고 못갔으니 난 1년만의 딕펑스 클럽 공연을 이렇게 즐기고 온거다.

가만히 되짚어보니 이 즈음, 작년 7월 7일날 워커힐 수영장 가서 직사광선 아래서 톡식을 보고 홍대로 넘어와 집에서 뻗어서 쉬다가 후배 한마리 끌고 FB에 딕펑스를 보러 갔었더랬다. 그때 영상이랑 비교해서 볼까 ㅎㅎㅎ 그때보다 재흥이는 살이 좀 더 쪘고, 현우는 머리가 많이 길었고, 가람이는 별로 변한게 없고, 김태현은... 다시 태어났고 -_-;;;;

난 저 오프닝이 너무 좋아.
순간 그야말로 그들의 귀환인 것 같은 느낌에 기분이 매우 좋았더랬다 ㅎㅎㅎㅎ
행사도 많이하고 방송도 많이하고 공연도 많이하고, 크게되어 부자되거라 ㅋㅋㅋㅋㅋ

싱글 완전 기대하고 있으야지 으컁컁
........그냥 하는 생각인데, 그 곡은 니들이 썼으면 좋겠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