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Talk & 알프스 산맥의 로망 (2012.03.10 / 10th 단독공연)

노리. 2012. 3. 12. 01:07





기린치즈바나나 부른 후,
어쩌다보니 토크가 굉장히 길어지긴 했는데.... 난 너무너무 재미있게 봤다능? ㅎㅎㅎ
실제로 찍다가 카메라가 너무 흔들려버린 부분은 나 혼자 키득거리고 웃느라고 정신 못차리느라 그런 것 ㅋㅋㅋ

토크의 주된 내용은,
- 재흥아 가사좀 그만 까먹어라, 가람이랑 나(태현)랑 맘이 참 안맞는 것 같다 ㅎㅎ
- 에어드러머 박가람의 위상 ㅋㅋㅋ (박가람은 몰라도 에어드럼은 안다 ㅎ)
- 에어드럼쇼 중간에 들어간 각종 악기 연주는 다 우리가 실제로 해서 녹음한거다. Ctrl+C/Ctrl+V 아니다!
- 박가람의 장래희망은 영화배우다!
- 태현이 새 머리! (다섯번 탈색에 염색. 아파 죽을 뻔 했다.... 곧 빅뱅이 따라할 것 같다는 ㅎㅎㅎ GD는 재흥이 좀 그만 따라하라며 ㅎㅎ 아이고 배야 ㅠㅠ)
- 태현: 현우야 말좀해
현우 : 난 듣는게 더 좋아
태현 : (어이없다는 듯)...너 같이 있을 때 말 대박 많거든?!
젤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현우 말 정말 못한다 ㅎㅎㅎ (고생,이라는 단어가 생각이 안나서 "고양이"라고 했다는 바보 ㅋㅋㅋㅋ 치자피즈 ㅠㅠ 불량이 복장해 ㅠㅠㅠㅠㅠ)
- OK PUNK 이야기 쪼끔.. (김현우 왜 변태에요? / 그냥..... / 타코 쏟는거 너무 웃겼어요(태현) / 그게 뭐야? (재흥,가람)) 멤버 방송은 좀 모니터링 해주자 ㅎ
- 스롱이는 엄청 바쁜데 현우는 맨날 빈둥거려서 친구로써 맘이 아프다는 태현... 집 청소 맨날 지가 다해서 집 나갈뻔했다는 현우.. ㅎㅎㅎㅎ


그리고 이어진 알프스 산맥의 로망, 작년 10월 초 롤링홀에서 했던 7번째 단독공연 버전으로.
(그 때 완곡을 찍지를 못해서 아쉬웠는데 다행이다 ㅎㅎ)

즐겁 즐겁 ^^ 아 엄청나게 웃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