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알프스 산맥의 로망 (2013.10.09 / VERY DICKPUNKS in 대전)

노리. 2013. 10. 10. 11:09

원곡이 듣고싶다!! 도대체 언제 들어보고 못들어본 알프스 원곡이냐!!!
라고 투정해봤자 ㅋㅋㅋㅋㅋㅋ

겨울에 싱글하나 낸다고 했으니 잠자코 기다리고... 내년에 2집 앨범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이만큼이나 기반을 다지며 활동해놨으니 그정도 여유는 가지고 작업할 수 있지 않을까.

이 유쾌한 영상을 두고 이런 생각이라니 ㅎㅎㅎㅎ
여튼, 발라드타임에 핸드폰 불빛으로 이벤트를 했던 팬들에게 감동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는 모습들이 제법 귀여웠다 ㅋㅋ
미카 노란비행기 이벤트는 나도 여러번 들었는데, 미카도 엄청 감동했었다고. 그게 되게 인상적이었나보네 ㅎㅎㅎ
벤폴즈때도 했어 그거 -0- 벤폴즈 오라버니는 집어서 다시 날리기도 했었지!!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아이돌이 되어가나봐 ㅎㅎ
슈스케 출전 앞두고 정서불안에 가까웠던 나의 그 시절이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