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타임!!!!
사실 아직 인코딩한게 딕펑스밖에 없어서 그런데, 소란과 로펀도 굉장히 재미있었다. 이한철씨의 입담덕인듯. 보증받은 입담 ㅎㅎㅎ
하긴 이 방송도 제법 오래 유지되고 있는 방송이네. 춘천방송으로만 있다가 전국방송 되고나서 다시 출연하게되니 그 또한 의미있도다!
공개홀 시설도 좋고 하던데.... 금요일이나 토요일날 녹화해주세요. 간김에 춘천 관광도 하고 좀 놀다 오게... (오리집 가고싶...;;;)


주로 줌을 땡겨서 투샷 위주로 찍은 ㅎㅎㅎㅎ
표정이 다채롭고나!!!
요기에는 팬 데리고 올라와서 인터뷰하는 부분도 살아있음. 딕펑스만 따로 찍을 수 있어서 올라오신 분 얼굴이 노출되지 않았으니..;; ㅋㅋㅋ


사실 제일 좋아하는 건 이렇게 네명이 다 고물고물 보이는거. 참 고만고만한것들끼리 잘도 만나서 논다 싶은거이.

저렇게 옷 맞춰입혀놓은것도 보기 좋고 좋다. 진짜로 연예인같고 그르네 ㅎㅎㅎㅎ


이렇게 정돈된 모습 볼 때마다 지들 맘대로 지들 나름대로 옷 맞춰서 나와서 신나게 노래부르고 하던 때가 문득 생각나는 건 어쩔 수 없지만,

그건 그때고. ㅋㅋㅋ 이미 그시절을 과거로 넘기고 앞으로 달려가는 이들 뒤에서 나는 기쁘게 손흔들며 따라가야징 (....뭔가 스토커같고 그르타 ㅋㅋㅋㅋㅋ)

중국이라. 중국 인터뷰라. 

차라리 해외진출하는게 내 몸은 편할지도. 올해도 썸머소닉 나가려나. 하긴 딕펑스 가든말든 올해든 내년이든 한 번은 썸머소닉 가야지. ㅎㅎ


재밌다. 인터뷰도 이제 능숙해지는 걸 보니 정말 연예인이다!!!!




by 노리. 2014.01.16 0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