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VIVA 청춘 (2014.01.07 / 이한철의 올댓뮤직)

노리. 2014. 1. 16. 09:48
스샷... 마이크 먹겠다 ㅋㅋㅋㅋㅋㅋ


같이 간 언니가 이쪽에 크게 관심은 없으나 그냥 종종 공연 같이 보러다니고 하는 친한 언니인데,

이 노래 나오니까 엄청 좋아하더라. 좋아하는 노래라고.

개인적으로는 얘네 레파토리 중에서는 그닥 열광하지 않는 노래라 그런갑다 하다가 깜짝 놀랐다. 이게 바로 대중의 시선인가.. 싶고.

그러니 그냥 닥치고 하는대로 지켜보며 응원이나 해야지. ㅎㅎㅎㅎㅎ 객관따위 잃어버린 덕후는 뻐끔뻐끔 소리없는 아우성으로 응원을 건넬 뿐입니다 꺄흥!


담주에 보아 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