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기린치즈바나나 (2012.08.26 / 클럽FB)

노리. 2012. 8. 27. 10:43

기린치즈바나나가 정신있었던 적은 별로 없긴 하지만, 이 날은 정말 역대 최강급이었던듯 ㅋㅋㅋㅋ
뭐, 다른 곡 더하려다가 더워서 이 곡 하나로 끊고 마무리하려고 하던 거긴 한데...
외려 삽질하느라고 두 곡 부를 시간을 다 써먹었다 ㅋㅋㅋㅋㅋ

가사 가르쳐달라는 태현이를 까는 현우나, 딱밤내기하라고 종용하자 아픈 가람이 걸리면 어쩌냐고 걱정하는 재흥이나..
반주 음향 찾는 척 하면서 가사 되짚다가 딱걸려서 미친듯이 웃는 현우는 그러다가 반주키 완전 틀리고
더위도 잘 못참는데다가 요로결석때문에 아파서 정신 못차리는 가람이는 지 부분에서 재흥이 노래 부르고
알고보면 재흥이가 가람이한테 지 가사 가르쳐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난리도 난리도 이런 난리가 ㅎㅎ
더운데 고생했다!!!!!


딕드 박가람군의 쾌유를 기원하는 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