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2.12.08 38th 로맨틱파티 : 로맨틱펀치

노리. 2012. 12. 8. 23:57


이렇게 사진 고르기 어려웠던 적도 처음 -_-;;;

카메라 설정 잘못해둔 덕에 셔터스피드 안나와서 "정말 좋은 구도에 정말 좋은 표정이다!!"라고 생각했던 컷들이 다 사망하심.

누굴 탓해. 내 병신미를 탓해야지... ㅎㅎㅎㅎ ㅠ0ㅠ


뭐 자학은 이쯤. ㅎㅎ


홍대에서 가장 좋아하는 공연장 중 하나인 V홀. 

그 곳에서, 가장 좋아하는 밴드 중 하나인 로맨틱파티의 단독공연.

어렵게 표를 구한만큼, 또 평소와는 다른 곳에서 공연이 진행된 만큼... 더욱 알차고 즐겁게 즐겼던 것 같다.

찍어온 영상을 보고있자니 뿌듯하기만 하고요 ㅎㅎㅎㅎ 

(...제 앞에서 공연 보면서 저때문에 적잖이 짜증나셨을 언니님 죄송합니다 ㅠㅠ 담부턴 방해 안되는 구석자리에 조용히 찌그러져서 얌전히 공연 볼께요 ㅠㅠ)


오래오래 응원하면서 공연 보겠습니다.

퐈이팅.


오늘도 즐거운 공연 무한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