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 : 게이래빗 - 요즘 너 말야 (2012.12.08 / 38th 로맨틱파티)

노리. 2012. 12. 9. 15:1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만한 밴드 보컬에 버금가는 하나언니의 노래실력이야 그렇다 치고 말이지,
저 예비역 군바리들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끌려나가는 콘치때문에 웃다가 토할 뻔 했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줄줄이 군대가야하는 밴드들이 한가득한 가운데
예비역으로 이런 퍼포먼스까지 가능한 로맨틱펀치, 사랑합니다.

아 웃겨 죽어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