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뒷담화 토크! (2011.10.02 / 딕펑스 단독공연)

노리. 2011. 11. 7. 23:17


이번에는 1집 발매 기념으로 자기네들을 많이 보여주기 위해 개인무대를 빼고(=_= 누구 맘대로!!!!!!!) 요런 시간을 마련했다면서 보여준!
멤버들간 뒷담화 토~크
한사람씩 돌아가며 이어폰으로 귀를 막고 있으면 3분동안 다른 멤버들이 미친듯이 씹을 거에요-가 포인트였다.
그냥 보려다가 첫빠로 현우가 하는데 웃겨서 ㅠㅠㅠㅠ 가람부터 찍기 시작..
...;;; 현우꺼가 제일 웃겼던거같아 -_-;;

여튼, 찍은게 아까우니.
그래도 아쉬운대로 현우 뒷담화의 요지를 정리하자면

1. 약속시간에 맨날 늦는다. 합주 늦어놓고 지가 화낸다.
2. 클럽 매니아다. M2에서 산다. 춤도 이상하게 추는데 더 이상한 건 그 춤을 다른 여자들이 따라춘다는 거다.
3. 피아노 잘친다. 자작곡 대부분이 현우가 쓴거다.

...등. (며칠 지나니까 대부분 까먹었다. 늙었어 =_=

자, 이제 이어서 가람, 재흥, 태현..의 순으로.




가람 뒷담화

- 막내다. 빠른 88년생이다. 우린 다 87년생이다.
- 우리랑 다른게 많다. 말랐다. 살도 안찐다.
- 우린 다 서울예대 출신인데 얘만 동아방송대다. 뭐라 할 것도 아닌데 지혼자 그걸로 화낸다.
- 노출증이다. 훌떡훌떡 벗는거 좋아한다.
- 합주실에 여자만 오면 기타친다.





재흥 뒷담화

- 식탐 대마왕. 돼지.
- 털 많다.
- 안씻는다.
- 태현과 얽힌 드러운 과거사 공개.. (드러어서 말 못하겠음..)
- 재주가 많다. 앨범 자켓 그림도 얘가 그린거. (오~)
- 씹을게 없다 ㅠㅠㅠㅠ (재흥아 사랑해. 라나. ㅋㅋㅋㅋ)






태현 뒷담화

- 많이 잘생겨졌다. (가람과 고딩 동창인데 그때 알고 지내던 여자애가 요즘 태현을 보고 못알아봤다!)
- 심한 곱슬이었다. 아프로 펌 같은 곱슬이었다.
- 최장신(?!) 이다. 174. (현우 지적. 아니다. 173.4다. 라는... 역설법인듯 ㅋ)
- 여자친구 없다. (가람 : 아직 안태어났다. 40되면 25살짜리랑 결혼할거다..라는데 말이 되냐! 그럼 15살 차인데! ㅋㅋㅋ)
- 입맛 더럽게 까다롭다.






ㅋㅋㅋ
즐거운 넘들.

언제 또 공연하려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