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 : 난 어디로 가는 걸까 (2012.02.25 / 30th Romantic Party)

노리. 2012. 2. 29. 13:48



퀸의 습기 -_- 사악한 습기 -_- 여름에 과연 퀸 공연을 보러 갈 맘이 생길까;
여튼.... 막곡 하기 전부터 내내 공지했던 ㅋㅋ 앵콜곡 시전! 악 근데 진짜로 ㅋㅋㅋㅋ 갤럭시 익스프레스를 할 줄이야 ㅋㅋㅋㅋ
게다가 목마까지 카피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나 수고했다.
박하나 지고 뒤로 넘어간 팬들도 수고했다 ㅋㅋㅋㅋ
재미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