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일기

그냥

노리. 2013. 10. 28. 13:28

갑자기 이 날 이 영상이 확 꽂히네.
간만에 빅걸 들어서그런가.

...길 건너면서 퀸 앞에 잔뜩 줄서있는 사람들을 보고 놀라가지고 눈을 뎅그랗게 뜨고는 "우와아아 왜케 사람 많아??"하던 태현이를 보며 혀차던게 엊그저께 같.. 쿨럭;;;
그 와중에도 빨간바지에 까만 파마머리에 손에는 바이크 헬멧 달랑달랑 들고 걷는게 참 눈에 띄긴 했었더랬지...;;
(당시 그 얼굴을 보며 저 아이는 진짜 바보인가....라고 혼자 중얼중얼 ㅋㅋㅋㅋㅋ 이 날 돌출무대에 나가서 돌아오지 않은 김태현 테러에 멘붕이 왔었다고 합니다..)

마이크 안나와서 난리가 난 와중, 그냥 과감히 마이크 버리고 앞에 나가서 미친듯이 노래 불러제끼는 태현이와
수백번을 넘게 공연을 해놓고도 그 노래 가사를 몰라서 이거 뭐냐며 당황하는 김현우와 ㅋㅋㅋㅋ
멋지게 노래 불러서 커버해주는 재흥이와 ㅠㅠㅠㅠㅠㅠ
코러스하던 지 마이크 주면서 애태를 애타게 부르는 가람이와...
아 모든것이 집약된 영상이다. 멘붕에 빠진 가운데서도 찍어두길 잘했어.....
(이 날 이후 퀸에서는 절대 무대앞에 붙지 않음 -_-;)




김태현은 머리를 기르라 앍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