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Rock To Me (2012.01.13 / 스모키 사운드 공연)

노리. 2012. 12. 13. 10:03

야한 노래가 아닌데, 이 노래 부를 때 태현이는 묘하게 섹시하다. ㅎㅎ
오르고 내리고가 심해 은근 음정 맞추기 어려운 노래이기도 해서 태현이가 이 노래 부를 때 마다 괜히 내가 긴장 ㅎㅎㅎㅎ
니가 왜 ㅋㅋㅋㅋㅋㅋ 잘만 하는구만! ㅎㅎㅎ

좋다. 팔랑팔랑 태현이.
보면서 느끼지만.. 확실히 롤링홀은 뒤쪽 음향이 좋긴 하구나.
앞으로 가면 드럼이랑 베이스랑 저음이 너무 찢어져... 쿨럭;
사진을 찍자니 앞이 좋고 영상을 찍자니 뒤가 좋고
도대체 어쩌란 말이냐 ㅋㅋㅋㅋㅋㅋㅋ


+


같은 날, 같은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