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사마............. ㄷㄷㄷㄷㄷ






'잡동사니 > 플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랑 태현  (2) 2012.12.17
섹시 가람  (1) 2012.12.17
핥핥 이혁  (2) 2012.12.17
뷰티 앙스  (4) 2012.12.16
앙스 만세  (4) 2012.12.16
귀염 현우  (6) 2012.12.15
by 노리. 2012.12.17 19:44
  • Tissue 2012.12.17 20:38 ADDR EDIT/DEL REPLY

    꺄~~~~ >ㅂ<
    혁사마니까 가능하다 혁사마니까 어울린다 혁사마니까 아름답다~~~ >ㅂ<
    대철님은 혁사마 바라만봐도 좋으신가부다 ㅋㅋㅋㅋ
    (숀은 뭔일이 있거나 말거나 시크하게 건반만 치네요 ㅎㅎㅎㅎ)

    • 노리. 2012.12.17 23:59 신고 EDIT/DEL

      아 정말 멍때리고 보다가 저도 기겁했다능 ㅋㅋㅋㅋㅋ
      앞쪽에서 보다가 내귀 끝나고 빠지는 팬들도 꽤 있던데,
      그대로 집에 갔으면 속 좀 상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저도 너무 힘들어서 뒤로 갈까 하다가 버텼는데 완전 대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