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Such A Beautiful Bad Girl & 짝사랑 (2011.10.02 / 7th 단독공연)

노리. 2013. 1. 29. 22:02

집에서 딩굴면서 옛날 영상 돌려보다가 문득,
나 보려고 다시 인코딩한 건 다시 안올리지 않았나 싶어서 뒤져보니 진짜 안올렸더라 ㅋㅋㅋ
뭐 전에 올렸던거랑 다른 건 없지만, 앞부분에 멘트 안짜르고 넣어놓은 버전..

이 노래의 진정한 의미를 후반에 아카펠라로 넣었다며 Such a beautiful bad girl에 대한 부연설명...
흥이 말하는데 뒤에 "잘자요~"하는거 김태현임 ㅎㅎㅎㅎㅎ

확실히 롤링홀은 캠이 음향이 제대로 나오는구나.
며칠전에 로펀이랑 내귀 찍은건 정말 너무 찢어져서 못들어주겠... 꾸엑...
생각해보면, 이 날 이 공연이 내가 캠 사고 처음 개시한 날이다 ㅋㅋ 영광인줄 알아 이거뜰아! ㅋㅋ




뭐 한것도 없이 벌써 10시네. 다시 놀러 가야지 궈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