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Ment & 걍 (2013.03.23 / 동교동 아트피플)

노리. 2013. 3. 24. 10:00

간만에 클럽공연 버전 멘트들을 듣고있으니 괜히 혼자 흐뭇흐뭇 ㅋㅋ 태현이 귀신화장 하고 나올까봐 겁냈는데 생각보다는 덜했... 피부는 왜 개선이 안되지;;
멤버들간에 거리가 너무 멀어서 앵글 휘돌리기가 참 쉽지 않았다만 ㅎㅎㅎㅎ 그래도 큰 무대에서 휘저으니까 좋아뵈더라.

...압사 직전이라고 얘기해줘서 고마워 ㅠㅠ
근데 누르지 말라고 얘기하는데 우리구역 언니들 재흥이한테 물달라고 ㅠㅠㅠ 태현이 얘기하는데도 신경안쓰고 물달라고 ㅠㅠㅠ 김태현 삐지고 막 ㅋㅋㅋㅋ


그래도 걍은 진리입니다 *-_-*
근데................................................. 누가 피아노소리 날리라고 했냐능? 태현이 마이크도 소리가 왔다갔다 난리고? 코러스도 가람이 소리만 엄청 크게 들리고?
음향 오늘 진짜 여러모로 그지같았다능? -_-

그래도 걍은 진리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