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종종 IPTV로 탑밴드 시즌1 영상을 돌려보는데, (시즌1 플롯을 그대로 바이블화 해서 시즌을 꾸려갔으면.. 시즌2가 그정도로 망하진 않았을거다)
2차 예심 영상 중 톡식 영상과 함께 가장 많이 돌려보는 영상.
(시즌 1의 7회였나, 조편성 회차는 마르고 닳도록 돌려봤다. 탑밴드 시즌1,2 통틀어 그 회차가 최고였어.)

중간에 정형 기타 솔로하는 부분도 미치게 좋고,
뭣보다... 이거 보고 연식이한테 홀랑 반했기때문에 -_-
와씨 마지막에 빵!하고 마무리하고 벌떡 일어나는 부분 미치게 멋있다. 남좌다 이자식!!! ㅠㅠㅠ

아싸 공연본지 너무 오래됐다.
지난번에 롤링홀 앞에서 마주쳤을때 나혼자 마음으로 인사햇으니까 괜찮아,라고는 하지만 ㅋㅋ 아싸는 공연이 아닌가!
이번 동교동 아트피플때는 낑겨서 놀지도 못하고; 캠도 제대로 못찍고 했으니 죄다 무효!!!!

그놈의 앨범 언제부터 나온다고 하더니! 1년이 넘었다 얼른 내라!!!!!!
라고 울부짖으며... 잠이 안와 큰일인 짐승은 책이나 읽으러 고고씡....



by 노리. 2013.03.29 02:25
  • Tissue 2013.03.30 01:47 ADDR EDIT/DEL REPLY

    전 이 때 저 드럼이 과연 남자냐, 여자냐..고것이 매우 궁금해서 유심히 봤던 ㅋㅋㅋㅋ 분명 앞이 판판한데 ㅋㅋㅋㅋㅋ
    아~ 다들 풋풋했네요 2년 밖에 안지났는데 ㅎㅎㅎ 톡식 주단할 때 정우 완전 통통했고 >ㅂ<
    뭔가..탑밴드2 때보다 탑밴드1 때가 기억에 남는 무대가 더 많은 거 같아요 =ㅅ= 아련아련~

    • 노리. 2013.03.31 14:11 신고 EDIT/DEL

      애초에 이름 없는 밴드들이 많은데 그 중 맘에드는 밴드들을 찾아서 캐릭터 키우듯이 애정을 줘서 그런것같아요. 아직도 심심할 때 돌려보게 되는 건 탑밴드 시즌1이네요. 그렇게 사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또 나올 수 있을까 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