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연극이 끝난 후 (2013.04.20 / 생명나눔 콘서트)

노리. 2013. 4. 21. 03:37

생각보다 음향은 별로 좋지를 않구나. 아쉽.
자주 불러서 좀 식상할법도 한데 ㅎㅎ 그래도 뭐 난 태현이 노래 잘하는거 티나는 노래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랄까, 뮤직은 안찍고 사진만 찍음. 난 쏘우가 더 좋아... 음핫.




+ 옆에 의류 매장에서 내내 노래를 틀어놔서 조용한 부분에서는 소리가 섞여서 들린다.
애초에 주최측에서 조율을 좀 하지.
그리고 그 의류매장도.... 달리 영업따위 하지 말고 이런데서 센스를 좀 발휘해봐라. 꼭 이렇게 자기 매장 코앞에서 공연을하고있는데도 그 음악 그렇게 크게 틀어놓고 어깃장을 놔야 직성이 풀리나. 브랜드 이미지 확 깎이더라. 옹졸하게. 뭐하는짓이야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