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많은 클럽 FF ㅋㅋㅋㅋ 양키들 혹시 술 없는 애 없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 건배할거라고 사진찍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영상으로 찍었으니 되었소 ㅋㅋㅋ

술 달라면 줄 분위기고 건배하자면 할 분위기였지만 나는 카메라때문에 ㅠㅠ
이러니 클럽공연가서 사람들이 안미치고 배기나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킥 필살기, 다소 낮음.
아 정말 명곡이 아닐 수 없스므니다 ㅋ

카메라 들고 영상 찍을 때는 웬만하면 입 안떼는데 에라 모르겠다 목놓아 노래 다 따르부르고 원투쓰리포 다 하고 ㅋㅋㅋㅋ
어머 음향이 이지경일줄 알았으면 더 크게 하는건데 그래써 ^0^ 어차피 다 뭉개져서 녹음 하나도 안됐네 으항항 (망할 ㅠ0ㅠ)

누가 문을 여는 생각만 했었어! 누가 문을 여는 생각만 했었어!! 저녁에- 저녁에!!

무대위로 뛰어올라간 또라이에게까지 자비를 베푸는 우리 오보컬니마. 보다못해 마이크 뺏음 ㅎㅎㅎ

난 첨에 아티스트중 하난 줄 알고 찍다가 -_-;;; 뭔가 이상해서 걍 앵글 돌려버림. 문제되면 모자이크 해드릴테니 연락주세요. 

어차피 머리카락에 얼굴 다 가려서 자체모자이크;;;


오보컬, 3분 50초경 영업 마무리하심.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y 노리. 2013.04.23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