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Newyorker (2013.04.26 / 삼성 갤럭시S4 론칭기념행사)

노리. 2013. 4. 26. 20:30

현우 원투뜨리뽀 하려고 폼잡았는데 김태현이 멘트로 끼어들었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솔직히 신곡이라는 느낌보다는 간만에 "뉴요커" 걍 듣는 느낌 ㅎㅎㅎㅎㅎㅎㅎ
그냥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VIVA 청춘" 은 스트링 소리를 MR로 쓰던지 더블 키보드를 써서 이중으로 연주를 해야할텐데 그게 쉽지 않아서인듯.
내일이나 모레나 가능한 무대에서는 했으면 좋겠다. 내가 직접 보지는 못할테지만 그래도 간접적으로라도 라이브를 보고싶으네??

SNS에 올려야징~~ 이거 너무 귀엽다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가람이가 "오빠아~~!!" 안하는건 서운해!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