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3.05.09 딕펑스 신보 발매 기념 사인회 : 두번째

노리. 2013. 5. 10. 00:22


하악... 오...오...오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고 부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쾌남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즐거워보였다 가람이 ㅋㅋ


잠깐 시간이 비자 정줄놓고 진미채로 장난질하고계신 김태현(27/보컬)


잔망스럽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야 정줄 잡으렴;;


아오 미치겠네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기웃기웃 ㅋㅋㅋ



누나도 하나 주지 않으련..





커피 한사발 하시고 거나하게 취하신 김부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되게 슬픈 이야기 듣는 표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표정이 좋아 ㅋㅋ


아 가람아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연은 폐암을 유발할 수 있으며 특히 임산부와 노약자에게... 쿨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흥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어 긔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