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까, 모자랑 싸우느라 곡 시작도 못하고 있는 현우가 느무 귀여워서 ㅠㅠㅠ

우씨,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자 거꾸로 썼어도 좋았을 것 같은데. 귀여워.. 하앍하앍 -//////-



이상은 뒤에서 치고드는 언니들 때문에 등짝이 나갈 것 같은 상태에서

용케 멘탈을 붙들고 캠질을 하다가 문득 그 와중에 실실 웃고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도대체 이 덕후 인생은 언제 끝나나 자괴감의 늪에서 허우적거리는 한 여인의 몸부림이었습니다..


....인코딩이나 마저 하러 가자;;


 



'잡동사니 > 플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뱅여 야동  (4) 2013.05.19
사레 가람  (2) 2013.05.16
배틀 현우  (5) 2013.05.16
가사 태현  (8) 2013.05.16
당황 현우  (2) 2013.05.16
믿고보는 황베연주  (2) 2013.04.28
by 노리. 2013. 5. 16. 01:54
  • 2013.05.16 10:26 ADDR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노리. 2013.05.16 16:47 신고 EDIT/DEL

      얘는 타고난 귀여움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일부러 의식하지 않으나 그냥 존재자체가 귀엽... 아 뭔가 말하다보니 돋네요;;;; ㅋㅋ
      여튼 김현우 만세!가 결론 ㅎㅎㅎㅎㅎㅎ

  • 밍이 2013.05.17 02:42 ADDR EDIT/DEL REPLY

    ㅋㅋㅋㅋ우씨ㅋㅋㅋㅋㅋㅋㅋ 모자가 작았던건가요?ㅋㅋㅋ 저보다 7살 많은 오빠가 이렇게 귀여우면 어떻게해요~!ㅋㅋㅋ 싫은건 아니고 아주아주 좋아요ㅋㅋㅋ계속 이대로만 자라다오?? 나이드세요?? 무슨말이어울릴지..ㅋㅋ

    • 노리. 2013.05.19 10:09 신고 EDIT/DEL

      모자가 좀 컸던거같아요. 칸을 줄여 썼는데도 안맞으니까 신경질 내고 걍 우다다다. 원래 뒤로 좀 넘겨서 썼었는데 확 눌러쓰더라구요. 꾸러기같아요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재 2013.08.09 22:29 ADDR EDIT/DEL REPLY

    ㅋㅋㅋㅋㅋㅋ앜ㅋㅋ 씹귀...ㅎ..씹덕씹덕...ㅎ...기여워요 ㅠ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