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Ment & 좋다좋아 (2013.05.25 / DICKPUNKSHOW)

노리. 2013. 5. 26. 13:57

이미 다 찢어발긴 옷을 어케든 추슬러서 몸을 가려보겠다고 ㅋㅋㅋㅋ
웃통만 벗는법이 어딨냐! 벗겠대매! 바지는!!! (아 덥다 _-_)

어깨춤은 개뿔.
어깨가 반으로 접힐 것 같은 긴박한 상황에서 그래도 영상을 남길 수 있어서 다행이다.
담번엔 좌석 있는 공연장에서 해 제발.
스탠딩에서 이렇게 하다간, 심지어 그 기획사랑 또 공연 진행하다간 누구 하나 실려갈거야
어제 내 옆에 있던 언니 끝날때 나한테 거의 기대어있는데 분위기 심상찮길래 괜찮냐고 체크해봤더니 완전 반 실신상태라서 주변에서 다 난리나고..
니들은 그거 몰라 이자식들 ㅠㅠㅠㅠㅠ

초반에 눌리면서 죽을뻔했던 ㅎㅎ 소리들을 듣고있자니 갑자기 감회가 새로워서 ㅎㅎ
되게 노숙해보이는 후배를 데려다놓고 나이도 지들보다 어리다고 막 강조하고 ㅎㅎ 야 왜 애를 두 번 죽여 ㅎㅎㅎ

좋다좋아!
평생 엔딩곡으로 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