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3.05.18 2013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 딕펑스(DICKPUNKS) 첫번째

노리. 2013. 5. 27. 23:39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딕펑스 순서. 인데! 요 바로 전부터 비가오기 시작해서 아주 사람을 척척하게 만들었다. 요 바로 앞순서가 고고보이스...

내가 너님들 둘이 크로스할때부터 알아봤어. 야밤에 폭우온거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천막치고 나의 노출은 돌아가셨다는 소문이...

일단 애들이 이쁘니 그냥 닥치는대로 사진골라 올려제끼기 -_ㅜ




화면에 셀카찍는 얼굴이 잡혔는데, 초점이 자꾸 날아가서 못찍었어.. 역시 사진은 찰나의 삽질 -_-




이 차도남은 누구냐 ㅠ0ㅠ




캐섹시.....









아 잘생겼다 ㅠㅠ






뭘 그리 들여다보고 있느냐. 목에 수건이나 좀 풀어라 덥다;


그와중에 형아들 공연 보겠다고 옆에서 물마시면서 대기타는 김스롱스롱이.. 어이구 귀여워 ㅠ0ㅠ




앞머리는 또 어디서 그렇게 짤라와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는 왜 이지경이여 ㅋㅋㅋ




태현이도 그렇지만 현우도 눈이 옆으로 많이 길다. 신기하게 생겼어 -0-





...왠지 되게 익숙한 각이야,라고 생각했는데 이거 FF에서 많이 겪던 각이야;;; 태현아 안녕. 이제야 되게 오랜만에 보는 기분이다? ㅋㅋㅋㅋㅋ











인이어 색깔 참 참신하다 ㅋㅋ



그렇게 노래불러서 목이 터지겠냐;






투비컨티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