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 치명적 치료 (2013.06.09 / 로맨틱 파티)

노리. 2013. 6. 13. 08:27

오프닝 3종 세트 중 하나 ㅎㅎㅎㅎㅎ 아 도입부분 피아노 멋지다. 완수형니뫄 최고 -_-!

근데 너는 꼭 이 노래 부를 땐 옷을 그렇게 까야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앓아라 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 노래 찍을 때는 거의 전신을 다 잡기 위해 용을 쓰는 입장에서 할 말은 아닌건 알고 있... 쿨럭;;)

캐논은 녹음시 베이스음질 너무 과하게 잡히지 않도록 어케 좀.. 어휴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