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VIVA 청춘 (2013.07.05 / 도시樂 페스티벌)

노리. 2013. 7. 6. 23:49

이것도 막판에 사진찍겠다고 찍다 말...
근데 사진은 다 망...
사진 찍으려면 가까이 가자 -_-;;

그나저나 난 이노래에 왜케 정이 안가는지 모르겠네.
뭐 얘네가 쓴 곡이고 아니고 하는 유치한 문제가 아니라, 뭔가... 하여튼 뭔가 그래. 착하고 정이 안붙어.
(그래서 자꾸 영상 안찍고 사진찍는 포인트로 활용 ㅋㅋㅋㅋ)

태현이가 노래를 참 잘 불러놨다.
그건 진짜로 맘에 든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