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와이낫?(Ynot?)

와이낫?(Ynot?) : Let's Rock Now (2013.07.13 / HIGH앨범 쇼케이스)

노리. 2013. 7. 17. 14:14


아 정말이지 좋아하고 또 좋아하는 노래 ㅎㅎㅎ


탑밴 시즌2 송도 예선 둘째날 와이낫이 그야말로 "시전"한 노래.

첫째날 커버곡 할 때 무대 음향에 문제가 생기면서 평소의 그 합과 에너지를 그야말로 하.나.도 구현해내지 못한 채 무대에서 내려간 와이낫.

그와 함께 밑에서 달달 떨며 보고있던 내 멘탈이 같이 무너져서;; 이후 무대는 누가 뭘했는지 기억도 안날 정도로 대충 보고는 그 담날 아침까지 앓았는데,

둘째날 경연 참관하러 가서 점심 도시락 받아먹던 참에 조장언니가 구해온 큐시트에서 와이낫 발견하고 울뻔했더랬지.


그리고, 그 첫날의 실수를 만회하고도 남는 무대를 보여준 것이, 바로 이 Let's Rock Now! 고거이 바로 명불허전! ㅋㅋㅋㅋㅋ

공연 끝나자마자 무대 앞에 접혀있던 몸을 펴고 후다닥 달려나가서 무대 뒤에서 춤을 추며 기뻐했던 ㅠㅠ 추억의 노래 엉엉 ㅠㅠ

좋아합니다 와이낫 ㅠㅠ 샤릉합니다 ㅠㅠ


가장 좋아하는 베이스 솔로 부분에서 하필 현우씨가 탈의상태인 것이 마음에 걸리지만 어느때보다 더 쫀득한 솔로였으니 눈감아주기로.

....그리고, 괜히 뒤에 혼자 쪼그리고 앉았다가 아무도 그의 의도를 파악하지 못하자 궁시렁거리고 나오는 대목에서 나는 "이상한 현우씨" 시리즈로 영상을 만들어볼까 구상을 시작... 쿨럭;;;;


일단 닥감!!!

마지막 곡이었던 "내게 있는 건"은 집에가서 마저 올리고 포스팅하는걸로!

헉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