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스턴 사이드 킥

이스턴 사이드 킥(Eastern Side Kick) : 화난 수탉 (2013.07.20 / 위대한 樂데이)

노리. 2013. 7. 25. 13:57

왠지,
늘 같은 온도일 수는 없지만 이 날의 화난 수탉은 덜 뜨거웠다는 생각이 문득.
....전 타임에 옐몬때문에 기를 다 빼서 긍가;;
아님 너무 더워서... (...공연 끝나고 고한결씨 주저앉더라. 힘들어서 ㅎㅎ)

근데 덜뜨겁다고 하면서 화면 보니 카메라 잡고 하도 뛰어서 아주 ㅋㅋ 영상이 살아서 숨쉴 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화난 수탉"은 진리요. ㅎㅎ
하아 레전드 영상 다시 보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