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My Precious(2013.07.15 / 울버린 레드카펫 이벤트)

노리. 2013. 7. 25. 15:05

오랜만에! 보고싶다고 (..사실 따지고 보면 전날 본건데 ㅋㅋ) 사방팔방 가능한 사이트에 모두 응모해서 하나 얻어걸린 ㅎㅎ 행사.
휴잭맨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사실 메인 떡밥은 나에게는 당근 딕펑스 아니겠음둥.
애초에 일찍 가서 자리잡는 건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서 이래저래 자리를 보는데... 포토존때문에 진짜 영판 각이 안나오더라 ㅎㅎ
이리뛰고 저리뛰어서 자리를 잡아본들, LED조명(꽥!!!!)의 테러와 기자단의 장벽으로 그다지 좋은 각을 확보할 수는 없었음.
그래도 큰 무대에서 간지나게 공연하고 내려가는 걸 볼 수 있어서 즐거웠다능???

중간에 각잡느라고 영상 끊어먹고 쌩쑈한건 안자랑.
요즘 자꾸 카메라가 영상 찍을 때 툭툭 끊어먹네. 뭔 문제가 생겼나...
셔터박스 수명이 다되어간다고 저번 점검때 한소리 듣긴 했는데, 짬날때 점검 함 다녀와야겠다.
....짬이 언제 나려나 -_-

앵글 잡느라 과감하게 현우는 버려버린 3인 앵글 ㅎ
잘한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