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2012 걍 VS 2013 걍

노리. 2013. 8. 16. 16:55

슈퍼소닉 아티스트들 영상 정리하다가 심심해서 걍.. 그야말로 걍. ㅋㅋㅋㅋ

찍어둔 앵글이 다양하다보니 일년 반 전의 딕펑스와 지금의 딕펑스가 같이 연주하는 느낌이라 재미지네 ㅎㅎ
그나저나 태현이의 변화는 정말... 누구세요 -_-;;;;
앞머리 가지런하게 자른 건 진짜 활동 역사 이래 처음인듯.
지금도 잘생겼지만, 난 좀 기른 머리가 더 좋아 ㅎㅎ

다른애들은 진짜 변한게 별로 없네.
흥이는 좀 더 남자다워진 느낌? 수염 없으면 참 귀여운 얼굴인데 말이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