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대한민국 라이브뮤직 페스티벌 둘째날 딕펑스 미리보기

노리. 2013. 10. 14. 00:44

....는 나는 딕펑스 빠순이이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 물론 이유지만, 딕펑스 찍은 메모리를 먼저 깠음. 앞서 하루종일 찍은 다른 밴드들 사진은 아직도 외장하드로 넘어가고 있는 즁이다.

이틀을 구르고도 체력이 남아 맥주 한 잔 더 하고 와서 이제야 메모리를 터는 입장에서 더는 못하겠으니..

빠심으로 "다행히 이 메모리부터 꺼냈군 음하하"하는 맘으로 뒤적거리며 그 중 눈에 띄는 샷을 올리는 것으로 마무리.. 대체..


아 겁나 피곤하다.

영상은 무쟈게 잘 찍힌 것으로 사료되나, 인코딩하여 올리는 것은 내일로 미루도록 해보자.

내가 나인지 혹은 잔디인지 구분이 안되는 지경이로세..

허리야................................


+


정작 사진 찍을 땐 구도고 뭐고 겁나 뛰어다니면서 자리잡고 영상을 찍을까 사진을 찍을까 순간 순간 판단하느라 바빠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한강 락페 헤드라이너로 들어간 건 처음이다..

...아 정말 새삼 뭉클하고 짠하고 그러네. 얘네들 잘되서 너무 다행이다. 진짜 좋다. 나중엔 여름 락페에서도 밤에 함 서보자 ㅠㅠ

되게 행복하고 좋다 ㅠㅠ


+


딕펑스 만세 -0-

...물론 딕펑스가 문제가 아니다. 어제도 사진 영상 포함 50기가 찍었는데 오늘도 못잖게 찍어제꼈음. 나란인간 으항항 ㅠ0ㅠ


+




왜 얘만 두장이냐.

보정 한자락 안하고 이렇게 찍힌게 너무 신기하고 귀해서.

화장덕인겨 조명덕인겨 -0-;;




잘났다.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