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애플 끝나고 맥주 한 잔 마시러 서브쪽으로 이동하는데 왠지 어디서 많이 듣던 음악이다.

알고보니 청년들 ㅋㅋㅋㅋㅋ 이날 서브에서 유일하게 보고싶었던 밴드였는데 말이지!!!

아니나 다를까. 그 작은 무대 앞에 서클핏까지 생겨서 슬램하고 뛰고 난리가 났다. 심지어 어떤 언니는 서클핏 뛰다가 엎어졌는데 겨우 일어나 살아나와서는 다시 그 안으로 뛰어들더라는 ㄷㄷㄷㄷㄷ 아 정말 잘 놀더라 청년들 팬들 ㅎㅎㅎㅎ


즐거운 청년들이었다 진심! >_<
































신나게 공연보다가 문득 깜놀... 아니 이 뒤통수는... 후후 대라페 라인업에 없었는데요?! 그럼 이 전에 내가 돗자리 언저리에서 본게 후후 건반이 맞다는? ㅋㅋㅋ



by 노리. 2013.10.20 23:40
  • superblee 2013.11.04 17:01 신고 ADDR EDIT/DEL REPLY

    헐.. 대라페때 카메랄 안가져가서 청년들 사진찾으러 헤매고 있었는데 여기 있었네요 ㅠㅠ 사진 잘 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