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톡식(TOXIC)

톡식(TOXIC) : Countdown (2013.10.26 / 위대한 樂데이 할로윈 파티)

노리. 2013. 10. 28. 14:11

딕펑스 공연장에도 한복입고 온 언니 있던데 ㅋㅋㅋ 할로윈이라고 한복입고 분장하고 온 언니 있었나보다 고고스에도.
어떤 언니는 볼에 거즈에 반창고 붙이고 다니길래 저렇게 다쳐서 공연보러 열심히 다니네 혼자 감탄했는데 그게 그냥 분장... 나와서 보니 입고온 흰 옷에 죄다 피칠갑을 해놨드라 ㄷㄷㄷㄷㄷ

세버 가라사대... 니네 단오는 챙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슈키 만세 ㅠㅠ)

후주로 넘어가기 전에 간주부분 연주 진짜 좋아하는데 박자 삐끄러졌어 ㅠㅠㅠㅠ
삐끗하고 나서 계속 스롱이 정우 눈치보는거 너무 귀엽... (쿨럭;)
후우. 몰라 난 얘네 너무 좋아 ㅠㅠ
이렇게 잘난 애들이 또 어딨어 ㅠㅠ 사운드에 집중하게 만드는 그 카리스마 자체가 느무.. 우어..